선수가 별로다 하는 사람 감독욕도 하는거 맞음 // 감독욕하는 사람 선수도 별로라고 하는거 맞음 https://theqoo.net/ktalk/4259171820 무명의 더쿠 | 14:34 | 조회 수 24 내가볼땐 양극단 몇명이 글 쓰면 갑자기 둘이서 싸움 똑같은 얘기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