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다 따져봐도 모든 결론은 ㅎㅅ이 민폐짓한걸로밖에 안보이는데 뭔 자꾸 회사가 권유했다 멤버가 동의했다 그룹에서 힘들어했다 회사가 믹테를 안내줬다 뭐 이런 팬 아니여도 안믿을 구라를 치고다님? 진짜 며칠째 본 말들이라 팬 아닌데도 다 기억에 남는다ㅋㅋㅋㅋ 케톡러들이 병신인줄 아냐 주절거리면 믿어주게
잡담 근데 저 ㅎㅅ팬은 케톡러들이 바본줄 아나?
412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