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이 없어서 어떻게 뛰어야할지 몰랐음 < 이것도 맞고 https://theqoo.net/ktalk/4259171629 무명의 더쿠 | 14:34 | 조회 수 66 투지가 없어 보였다 < 이것도 맞음 도전적인 패스 하다가 미스나는거 적극적으로 뚫고 나가서 역공 당하는거 어떤 리스크가 있는걸 해서 본인이 욕먹는 상황이 오는게 두려우니까 덜 뛴것도 맞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