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내생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로 대부분 재계약 전후로 나오지않아?
- 17:13
- 조회 1
- 잡담
-
- 인기돌들 다 그렇지만 몬가 ㄹㅇㅈ는 케톡에 이상한 한이 맺힌 애들이 있어보이긴 함..
- 17:12
- 조회 0
- 잡담
-
- 여돌 훈수두는 느낌인가 생각해봣는데 그것도 아닌게
- 17:12
- 조회 3
- 잡담
-
- ㄹㅇㅈ 데뷔때부터 너무 잘돼서 정병이 심한건가
- 17:12
- 조회 31
- 잡담
-
- ㅎㅅ은 회사가 짠 그룹에 들어간것도 아니고 그룹 서바이벌로 데뷔했잖아
- 17:12
- 조회 22
- 잡담
-
- 벌만큼 벌었고 그룹 스케줄 많아서 하고싶은것도 못하고
- 17:12
- 조회 39
- 잡담
-
- 나 .. 막걸리에선 아침햇살 맛 나고 와인에선 포도주스 맛 날 줄..
- 17:12
- 조회 29
- 잡담
-
- 애초에 회사는 그룹으로 계약했는데 솔로를 내주면 감사한거지 의무가 아님
- 17:12
- 조회 16
- 잡담
-
- 1위를 안한거도 아니고 음원이 진입도 못하고 아웃도 아니고
- 17:12
- 조회 91
- 잡담
-
- 23. 무명의 더쿠 = 13덬 17:05 희승이 예전라방에서 엔하이픈도 너무 좋지만 믹테 내는게 꿈 꿔왔던일이라고 했고 그룹만큼 솔로도 하고싶었던건데 쳐듣지도않으면서 뭔
- 17:11
- 조회 139
- 잡담
-
- 넥스지 숏폼 개웃김 ㄹㅇ
- 17:11
- 조회 11
- 잡담
-
- 자꾸 자기말들을 입증하려고들 드니까 플이 지겨움..
- 17:11
- 조회 40
- 잡담
-
- 아 디노 진짜 트로트 낸겨?
- 17:11
- 조회 30
- 잡담
-
- 라이즈 지금 음원 성적이래
- 17:11
- 조회 268
- 잡담
-
- 회사가 솔로 내준다고 하고 안내줬다 >> ?? 어쩌라고??
- 17:11
- 조회 112
- 잡담
-
- ㅋㅋㅋㅋ넥스지 넘 귀엽다
- 17:10
- 조회 23
- 잡담
-
- 왜 이플이 됐는가를 생각할 필요가 있나 그냥 정병이 성적충 짓을 하는건데
- 17:10
- 조회 39
- 잡담
-
- 근데원래 엠카 좀 1위먹기쉬운이미지 아니었어?
- 17:10
- 조회 312
- 잡담
-
- 아오아 다음주도 1위 가능성 있던데 그러면 음방에서 유정이가 받을 수도
- 17:10
- 조회 63
- 잡담
-
- 아니 근데 날씨 진짜 너무 좋다 해쨍쨍하지만 실내기온 25도에 시원해
- 17:10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