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 나가서 활동하면 땀 조금 날수있지만 일단 공기가 텁텁하지 않아서 좀 뜨끈해도 크게 불쾌하지않고 집에 가만히있으면 덥지도춥지도 않은 딱좋은 날씨야 요즘 거의 매일 놀라고 있음 이렇게 삶의 질이 좋다니
잡담 아니 근데 날씨 진짜 너무 좋다 해쨍쨍하지만 실내기온 25도에 시원해
2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밖에 나가서 활동하면 땀 조금 날수있지만 일단 공기가 텁텁하지 않아서 좀 뜨끈해도 크게 불쾌하지않고 집에 가만히있으면 덥지도춥지도 않은 딱좋은 날씨야 요즘 거의 매일 놀라고 있음 이렇게 삶의 질이 좋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