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생각보다 이란이 더 잘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존나 심한 스트레스 받으면 흰머리 나던데
- 16:00
- 조회 0
- 잡담
-
- 박지성이 일찍은퇴해버리는바람에(?) 기성용이 용기내버렸자나....미안하지만 손흥민은 용기 늦게내줬으면해
- 16:00
- 조회 4
- 잡담
-
- 어제 희승 한강버스킹 빌리프랩 부대표 하이브마케팅 잡지사 다 왔었구나
- 16:00
- 조회 16
- 잡담
-
- 이영표가 저격한것도 아니고 해설위원으로 할말 했더만 그거 가지고 3년 전화 안 받았단 홍명보보고 진짜 어떤 성격인지 보여서
- 16:00
- 조회 9
- 잡담
-
- 호불호?를 떠나서 손흥민 월클인건맞잖아
- 16:00
- 조회 59
- 잡담
-
- 강다니엘 원래도 몸 좋다고 인식하고 있었는데
- 16:00
- 조회 29
- 잡담
-
- 어머 씨야
- 16:00
- 조회 15
- onair
-
- 손흥민 빼는 거 왜? 이러는 애들 우리 벤치에 임바페 박케인 김홀란 정도는 있는 줄 아나봄
- 15:59
- 조회 27
- 잡담
-
- 손흥민 정병 진짜 많아서 실수 하나하면 다른 선수들은 그냥 넘어가는데 손흥민은 바로 글 올라옴
- 15:59
- 조회 19
- 잡담
-
- 난 이상하게 그 조현우 선방한 독일전이 임팩트가 큼
- 15:59
- 조회 96
- 잡담
-
- 홍명보인터뷰 보면 3위여도 올라갈줄 알았나봐
- 15:59
- 조회 47
- 잡담
-
- 이즈나도 진짜 크다
- 15:59
- 조회 20
- onair
-
- 개유명작곡가들 막상 자기그룹만들면 그만큼 노래 못뽑는거 신기함
- 15:59
- 조회 26
- 잡담
-
- 궁예인데 띵보 뭔가 손흥민없이 남아공 이기고 다른경기 점점 손흥민 선발 제외하려고 햇을듯
- 15:59
- 조회 60
- 잡담
-
- 안축구) 플레이리스트 재정비했는데 봐줄사람
- 15:59
- 조회 19
- 잡담
-
- 올데프 콘서트가 보고싶다
- 15:59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지금 쏘니까정병이 있어...? 이 순간 케톡에? 다들 걍 마자마자 하는거같은데
- 15:59
- 조회 68
- 잡담
-
- 예전에 대회 중간에 감독 경질한적 있지 않았어?
- 15:58
- 조회 55
- 잡담
-
- 노래 좋은데 안무 무슨 일?
- 15:58
- 조회 97
- onair
-
- 이강인 국대에서 아직 어린 편인데 어깨에 진 짐이 너무 많아보여
- 15:58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