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손흥민 빼는 게 왜? 이러는 애들 우리 벤치에 임바페 박케인 김홀란 정도는 있는 줄 아나봄
133 2
2026.06.27 15:59
133 2

우리나라 벤치에 이정도 있는거면 빼도 인정 ㅋ 우린 벤치에 그런 자원이 없어요

실제로 체코, 멕시코, 남아공 모든 감독들 인터뷰에 손흥민 견제, 손흥민 대비법을 얘기하는데 지가 뭐라고 손흥민 뺄만 하니까 빼지 이러고 있냐 ㅋㅋㅋㅋ 쳐답답 정병들 우기는 것도 논리가 있어야 받아쳐주고 있지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9 06.25 37,7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1,2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0,391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2,858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974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1,060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566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2066 잡담 ㅌㅌ하고 엄청난 곡을 가져오나 했는데 그것도 아녀.. 17:32 0
30962065 잡담 솔로에 의지 있으면 본인 작업물이 팀에 방해 될까 염려된다로 둘러될게 아니라 17:32 0
30962064 잡담 근데 계속 저랬을걸?? 솔로 욕심 크면 커버곡이나 믹테라도 더 자주 올리지 그랬냐하면 그건 정식 솔로랑 다르대 17:32 4
30962063 잡담 그룹 탈퇴하고 솔로 낼정도면 솔로활동에 영혼을 갈았을텐데도 저정도면 앞으로도 뭐 별거 없겠다 싶음 1 17:32 30
30962062 잡담 ㄹㅇㅈ는 근데 회사가 넘 븅신짓 함 뮤비 프로모 좀 더 신경썼으면 17:32 41
30962061 잡담 유투브에 올라올 퀄리티가 아니다 -> 이거 전세계 힙찔이들 저격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31 41
30962060 잡담 ㅎㅅ탈퇴플 보면 대체 왜 그룹계약을 굳이 깨고 뛰쳐나갔나 모르겠다 2 17:31 39
30962059 잡담 걍 작업물 많은데 안나왔다는거 무슨 이유를 붙여도 다 탈퇴멤만 우스워지는데 17:31 14
30962058 잡담 희승은 n인분 이상하는데 엔하이픈은 정산 7분의 1로 나눠야함 1 17:31 103
30962057 잡담 ㅎㅅ 이번곡이 딱 하이브식 믹테용이던데 17:31 61
30962056 잡담 내돌이 왜 듀오링고 부엉이랑.. 1 17:31 93
30962055 잡담 여기서 무명의 더쿠들한테 사랑하지만 어쩔수없이 탈퇴한롤로 인정받아서 어디다 쓰려고 자꾸 저러지 17:31 19
30962054 잡담 긍데 노네 컵홀더(덕질) 같은거 모아? 그냥 커피 마시는김에 기분 좋으닠가 모으는거겠지 1 17:31 16
30962053 잡담 르 채원 괜찮아졌나보네 1 17:30 92
30962052 잡담 난 ㄹㅇ ㅌㅌ한거 신기하긴함 1 17:30 79
30962051 잡담 채원이 붐팔라 인트로 해줌 5 17:30 135
30962050 잡담 14. 무명의 더쿠 = 2덬 희승은 엔하이픈의 7분의 1만 잘되도 나간게 이득임 왜냐면 엔하이픈때는 못했던 작곡작사를 이제는 하니까 (그리고 희승은 n인분 이상하는데 엔하이픈은 정산 7분의 1로 나눠야함) 4 17:30 156
30962049 잡담 ㅇㅎㅇㅍ 외퀴들은 ㅎㅅ 응원기조야? 5 17:30 103
30962048 잡담 갑자기 돌팬들 너무 불쌍해진다 ㅋㅋ 돈은 돈대로 써 스밍 투표 노동까지 해 근데 거기다 1위 못시켜줬다고 돌한테 미안해함 6 17:30 66
30962047 잡담 ㅎㅅ 솔로 5세대에 대입해봐 미친짓임 17:30 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