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에서 파트도 제일 많고 세계관마다 주인공시켜주고 대우 잘해주는거 같아보였는데 솔로 안시켜준다고 냅다 탈퇴한다고? 재계약 얼마 안두고??? 누가 깁줘충인데 첫째라 깁줘충 포지션 못해서 탈퇴랬는데 ㄹㅇ 이건가싶고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뭔가 인기멤 저 컨셉으로 했으면 진짜 난리 났을것 같은데
- 18:57
- 조회 2
- 잡담
-
- 너넨 존나 맘에 안드는 활동 있으면
- 18:57
- 조회 0
- 잡담
-
- ㄷㄴ 저게 타이틀은 아니지..???? 춤이없는데
- 18:57
- 조회 2
- 잡담
-
- 스포일수도 있는데 와일드씽보는 기분임 ㄷㄴ 솔로
- 18:57
- 조회 10
- 잡담
-
- 오히려 저게 믹테여야하는거아님?
- 18:57
- 조회 6
- 잡담
-
- 가수의 팬사랑을 너무 인질로 잡은거 같아서 괘씸함
- 18:57
- 조회 19
- 잡담
-
- 코르티스 어째선가 알고리즘에 떠서 좀 봤는데
- 18:57
- 조회 10
- 잡담
-
- 플레디스 임원중에 아재미감+한남미감 있는거 맞음
- 18:57
- 조회 34
- 잡담
-
- 앜ㅋㅋㅋㅋㅋ바꼈엌ㅋㅋㅋㅋㅋㅋㅋㅋ
- 18:56
- 조회 9
- onair
-
- 여기서도 연차 찬 돌은 다 본인 추구미라 했잖아
- 18:56
- 조회 81
- 잡담
-
- 저렇게하면 거의 악개메이커되는거지....
- 18:56
- 조회 109
- 잡담
-
- 돌이 한다그래도 회사에서 말렸어야하는건데.. 회사제안이라니
- 18:56
- 조회 73
- 잡담
-
- 아 이시간에 라면
- 18:56
- 조회 25
- onair
-
- 난 남솔하면 카이나 연준같은 스타일로 나오고싶어
- 18:56
- 조회 87
- 잡담
-
- ㄷㄴ 관련해서는 팬들이 어떤 말 어떤 욕을 해도 이해가 됨
- 18:56
- 조회 45
- 잡담
-
- 근데 ㄷㄴ 다음 솔로하는 멤한텐 멀쩡한 컨셉에 멋진거 해주면 그거대로 난리나겠네
- 18:56
- 조회 125
- 잡담
-
- 윗대가리들은 저거 내고 전국노래자랑 스케 잡고 자기들 센스 쩐다고 생각했을거같아서 더 열받음
- 18:55
- 조회 29
- 잡담
-
- 무한상사 야유회 생각나넼ㅋㅋㅋㅋ
- 18:55
- 조회 20
- onair
-
- 솔직히 팬들 한처먹어도 될만하다 저거는....
- 18:55
- 조회 89
- 잡담
-
- 앨범 종수로도 솔로 개싸움 나던대 저러면 나는 악귀될듯
- 18:55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