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넘 아쉽다.. 두번째 골 넣고 좋아하는거 관중도그렇고 https://theqoo.net/ktalk/425914847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8 선수들도 그렇고미국 억까 속에서 자력진출ㄱㄱ~~!! 이런느낌이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