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1위를 못 해도 팬들이 서운할일이지 걍 신기함
- 17:16
- 조회 11
- 잡담
-
- 희승 에반 24년부터 1년 반 동안 20곡 이상 만들었대 https://theqoo.net/ktalk/4254446969 1. 무명의 더쿠 2026-06-23 솔로만을 위해 살아온 사람이구만
- 17:16
- 조회 19
- 잡담
-
- 성찬 매일매일 사진찍은거 봄ㅋㅋㅋㅋㅋㅋㅋㅋ
- 17:16
- 조회 10
- 잡담
-
- 그런데 저정도면
- 17:16
- 조회 27
- 잡담
-
- ㄹㅇㅈ 엠카 1위 못먹은걸로 일본팬들이 대놓고 정병 발사해서
- 17:16
- 조회 71
- 잡담
-
- 홍명보 런던올림픽 동메달은 어떻게 딴거지..
- 17:16
- 조회 14
- 잡담
-
- 생각보다 정병들이 마니 알고있던데
- 17:15
- 조회 40
- 잡담
-
- 근데 7년도 안되어서 그룹 박차고 소속사에는 잔류하는 건 좀 그래보이긴 함
- 17:15
- 조회 27
- 잡담
-
- 근데 라이즈 웃겨진 거 맞음?
- 17:15
- 조회 103
- 잡담
-
- 빌리프랩은 모르겠는데 솔로가 그렇게 하고 싶으면 커버영상이라도 많이 찍으면 되는거 아님?
- 17:15
- 조회 30
- 잡담
-
- 갑자기 줄줄이 뭔 표 가져와서 성적 나열하는거까지 진짜 플 총체적으러 그지같네
- 17:15
- 조회 39
- 잡담
-
- 케톡에 너무 의미부여하지마...걍 예시로 인기돌에 자기가 싫어하는돌은 쏙 빼놓고 언급하기도하고
- 17:15
- 조회 47
- 잡담
-
- 하 뒤에 라이즈노래 43초부터 1분10초까지 개좋단글 ㅈㄴ공감
- 17:15
- 조회 54
- 잡담
-
- 재계약전에 솔로 낸 돌이 많이 있어?
- 17:15
- 조회 24
- 잡담
-
- 근데 그룹활동하면서 솔로를 하면 되는거아냐?
- 17:15
- 조회 74
- 잡담
-
- 아니 근데 탈덕했다, 간잽했다 글만쓰면 그게 진짜 되는거임?
- 17:15
- 조회 60
- 잡담
-
- 하투하 데뷔곡 어케 뽑았냐
- 17:15
- 조회 38
- 잡담
-
- 세대 상관없이 몇없는 앓는플도 활동기인 돌들이 대부분이고
- 17:14
- 조회 33
- 잡담
-
- 팬들 얘기하는거 들을수록 아 그룹보다 솔로가 진짜 하고싶은돌이구나
- 17:14
- 조회 26
- 잡담
-
- 근데 걍 이번 ㄹㅇㅈ 활동 팬들은 행복해하고있음ㅜ
- 17:14
- 조회 1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