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수달 겁나 귀여운데
- 17:41
- 조회 0
- 잡담
-
- ㅎㅅ 컴백한 거 솔직히 막 그룹 나와서 해야만 할 것 같은 장르도 아닌 것 같아서..
- 17:41
- 조회 14
- 잡담
-
- 멀멀이 유행인 건 아는데 쨍한 색조메이크업이 그립다
- 17:41
- 조회 6
- 잡담
-
- 빌랩이 억지로 탈퇴 시켰다고 하던데
- 17:41
- 조회 28
- 잡담
-
- 아이돌들 자기객관화가 진짜 중요한 것 같음..
- 17:41
- 조회 24
- 잡담
-
- ㄹㅇㅈ 마지막주는 디디던으로 음방 돌면 좋겠다
- 17:41
- 조회 16
- 잡담
-
- 솔로 낸돌 팬이 정병오는 이유는 그냥 자기 기준에 만족스럽지 않아서 오는거지
- 17:41
- 조회 15
- 잡담
-
- 야 희승이 곡 20개로 뽕차면 ㅅㅋㅈ는 100곡이상 있는데 솔로앨범 안나옴
- 17:41
- 조회 42
- 잡담
-
- 근데 작곡멤들은 막 200~500개씩 써놓더라
- 17:41
- 조회 32
- 잡담
-
- 근데 걍 회사는 그룹>>>>>솔로임 솔로내달라고 고집 ㅈㄴ 부렸으니까 결국 그룹 생각해서 내보낸거겠지
- 17:41
- 조회 15
- 잡담
-
- 확실히 꽃다발효과라는게 있어
- 17:40
- 조회 52
- 잡담
-
- 근데 쟤는 다른 ㅎㅅ팬이랑 선 그어주긴 해야 함
- 17:40
- 조회 142
- 잡담
-
- 이게 ㅎㅅ 타이틀곡이야...??
- 17:40
- 조회 60
- 잡담
-
- ㅎㅅ 요즘 추천탭에 거의 조롱롤 됐던데 짜증나게 계속 들어옴
- 17:40
- 조회 79
- 잡담
-
- 아이스크림 사러 나갔다올까
- 17:40
- 조회 8
- 잡담
-
- ㅍㅁ 이런 챌린지는 본체랑 같이 찍고 버츄얼을 입히는거야?
- 17:40
- 조회 32
- 잡담
-
- 헐 채원이 붐팔라왔어ㅜㅜㅜ
- 17:39
- 조회 106
- 잡담
-
- 퀄이 문제지 곡작업 20개는 그냥 나라는 무명의 더쿠도 할수있는데 20개로 왜 뽕참
- 17:39
- 조회 102
- 잡담
-
- 그냥 ㅎㅅ팬들 단 한가지를 인정못해서 정병온거임
- 17:39
- 조회 224
- 잡담
-
- 보통은 그룹에서 실력 평범이하인멤들이 솔로내면 못하는경우 많음, 근데 에이스멤이 솔로내고 그룹때보다 못해보이는건 드물어
- 17:39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