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랩이 억지로 탈퇴 시켰다고 하던데 https://theqoo.net/ktalk/425934311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13 이번 활동보니 이것저것 다시켜주고 어디 공연하는데 부회장이오고 그랬다던데이런거 볼때마다 쟤를 제일 사랑해서 탈퇴해도 솔로내주고 계속 계약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