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 쫌생이에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포츠 좋아하는데 ㅅㅈㅎ 선수가 나뉘어있음
- 15:13
- 조회 1
- 잡담
-
- 홍명보 감독된게
- 15:13
- 조회 2
- 잡담
-
- 여초에서 여혐 단어 쓰고 싶으면 쓰는 건데 욕 먹으면 받아들이고 욕 안 먹으면 운 좋았네 이런 식으로 넘어가던가
- 15:13
- 조회 11
- 잡담
-
- ??? : 보란듯이 보여줄게
- 15:13
- 조회 32
- 잡담
-
- 하필 일요일까지 이어지는 게 너무 크리티컬하다 (내돌컴백에)
- 15:13
- 조회 9
- 잡담
-
- 치지직인가 여기도 빨간약 먹은거면 그냥 다 빨간약 먹은거아냐?
- 15:13
- 조회 15
- 잡담
-
- 그래서 축협 갈아치울 방법 ㄹㅇ 없는거??
- 15:13
- 조회 7
- 잡담
-
- 솔직히 홍명보 쓰리백 잘하려면 하키미같은 윙백이 있어야되는데
- 15:13
- 조회 8
- 잡담
-
- 근데 요즘 스포츠판 선수도 지들 맘속에 안드는 애들은 욕 잘함
- 15:13
- 조회 11
- 잡담
-
- 알못인데 팀스포츠는 다 트레이드하잖아 근데도 선수악개면 팀바뀌면 갈아탐?
- 15:12
- 조회 15
- 잡담
-
- 와 스포츠 선수 욕 줄어든 대신 감독 욕 심해진거 공감 야구도 감독 욕 진짜 심한거 많음 심지어 상위권 팀들도
- 15:12
- 조회 31
- 잡담
-
- 2030년은 스페인 포르투갈 모로코에서 하네
- 15:12
- 조회 20
- 잡담
-
- 쓰리백인데 수비가 약하대?
- 15:12
- 조회 14
- 잡담
-
- 옌스 잘 움직이다가 홍명보가 뭐라 했다며
- 15:12
- 조회 57
- 잡담
-
- 근데 나 아까 경기 끝나고 올라오는 글들 봤는데 걍 대부분 오늘 경기보고 열심히 안한거 맞네 이거였는데
- 15:12
- 조회 64
- 잡담
-
- 맨날 선수 욕은 뭐 언급만 돼도 펄쩍펄쩍 난리가 나면서 감독들한텐 인신공격수준 막말 잘도함
- 15:12
- 조회 26
- 잡담
-
- 지금 EPL리그에서 잘하는 팀 한 팀도 쓰리백 기술을 안함 심지어 한국 스쿼드에서 잘하는 선수들이 저 쓰리백 기술이랑 안 맞아
- 15:12
- 조회 17
- 잡담
-
- 플 왜이래? 32강 못가는거야? 확정됨??
- 15:11
- 조회 101
- 잡담
-
- 해외 다른 쓰리백 잘하는 팀 보면 양쪽 윙백이 개씹월클에
- 15:11
- 조회 51
- 잡담
-
- 본인들 선수 생활할 때 감독이 내 말만 들어 이런 걸 좋아했을 거 같지는 않은데 왜 자기가 그런 감독이 됐을까
- 15:11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