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제 다국적도 못하는거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플디 일못하는건 옛날부터 알았는데 미친것 같아
- 18:53
- 조회 1
- 잡담
-
- 쌰갈 구내염 생긴데 먹다가 계속 씹어서 존나 커짐
- 18:52
- 조회 2
- 잡담
-
- 엥 트롯 아니라고 하지 않았어?
- 18:52
- 조회 7
- 잡담
-
- 그냥 다 떠나서 군대도 완전체 때문에 일찍 보내야되는데 솔로 컨셉도 트로트
- 18:52
- 조회 18
- 잡담
-
- 아무리 생각해도 솔로 저렇게 내고 군대 가는거 진짜 회사가 미친듯
- 18:52
- 조회 17
- 잡담
-
- 아 플레디스 씨 지금도 좀 빌드업 올리는거중에 좀 쓰읍 싶은거
- 18:52
- 조회 43
- 잡담
-
- 전에 댓츠노노 추던거 보다가 저거보니까....
- 18:52
- 조회 34
- 잡담
-
- 사람들 벤투 아내분 인스타 달려간거 웃안웃
- 18:52
- 조회 89
- 잡담
-
- 걍 플디가 시발....
- 18:52
- 조회 25
- 잡담
-
- 와 근데 진짜 내최애면 진짜 개한처먹었을듯 ㅜㅋㅋ 군대도 일찍 가는데
- 18:52
- 조회 18
- 잡담
-
- 근데 볼수록 다 최악인듯 장르 트로트(원치않음) 군입대전 솔로...
- 18:52
- 조회 17
- 잡담
-
- 디노 노래 너무 박현빈 한창때 트로트스타일인데
- 18:52
- 조회 14
- 잡담
-
- 아니 노래가 너무 트.로.트.라서 차라리 ㄷㄴ 이름으로 안 나오는게
- 18:52
- 조회 17
- 잡담
-
- 트로트가 뭐가어때서라고 한 애 -> 한 명 -> ㄹㅇ몰라서 글쓴거같음 -> 글 지웠고 이미 댓에 해명하고 다 했음 / 끌올도 그만하자
- 18:52
- 조회 28
- 잡담
-
- 폰 업데를 왜 지금햌ㅋㅋㅋㅋ
- 18:52
- 조회 16
- onair
-
- 저런건 팬미팅에서 한번정도 해야 괜찮지
- 18:51
- 조회 47
- 잡담
-
- 근데 진심 요즘은 트로트가수들도 좀 세련되게? 가요스럽게 뽑던데 저정도 뽕짝st트로트 수요가 있나..
- 18:51
- 조회 22
- 잡담
-
- 난 돌이 하고싶었대도 트롯은 아니라고 생각해
- 18:51
- 조회 141
- 잡담
-
- 스불재임 이제 군대 다녀와서 줄줄이 솔로 내도 비교하고 한먹기판 시작됌
- 18:51
- 조회 71
- 잡담
-
- 돌팬이 저기까지 가서 응원할일이 있ㅇ을거라 생각이나 해봤겠냐ㅠ
- 18:51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