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적인 삶을 살아야한다...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9133687 무명의 더쿠 | 13:54 | 조회 수 217 원덬 사실상 포기해서 좀 슬픔..ㅠㅠ진짜 이제는 걍 슬픔..진짜 벌써 끝날거라고 1도 생각안했는데..현실이 그렇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