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모든 게 아쉬움 누굴 욕하고 탓하고 이런 걸 떠나서 모든 게 아쉽다 최선을 다한 라인업을 https://theqoo.net/ktalk/4259211108 무명의 더쿠 | 15:21 | 조회 수 30 한 번도 못 보고 이번 월드컵 끝낼 것 같다는 게...넘 아쉽네 4년에 한 번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