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저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손흥민 국대는 진짜 다산다난한거 같음
- 15:33
- 조회 1
- 잡담
-
- 손흥민 대비했던 남아공 손흥민 선발제외되고 전술 수정
- 15:33
- 조회 8
- 잡담
-
- 없다고 봐도 되는 전술 쓰면서 그 전술에 안 맞는 선수들 넣어서 뛰라니까 그렇지
- 15:33
- 조회 3
- 잡담
-
- ㅅㅂ 92들 얼려
- 15:33
- 조회 7
- 잡담
-
- 근데 존나 웃긴게 빙고판 여태까지 다 역배먹어서 망했는데 내일은 정배 떠서 또 다 실패할거 같지않음? ㅋㅋㅋㅋㅋ
- 15:33
- 조회 5
- 잡담
-
- 손흥민을 전반에 뺄거였음 이재성이라도 넣었어야지 미친거임 걍
- 15:33
- 조회 7
- 잡담
-
- 이강인 다음 월드컵에 30살이란거임
- 15:33
- 조회 53
- 잡담
-
- ㄹㅇ 아니 암만 그래도 설영우 이태석이 저렇게 못하는 애들이 아닌데 ㅅㅂ ㅜ
- 15:33
- 조회 25
- 잡담
-
- 앞으로 해외 감독 모셔오기도 힘든데 홍명보땜에 강제로 희망회로 생김
- 15:33
- 조회 33
- 잡담
-
- 명보아재 입이라도 안털면 몰라
- 15:33
- 조회 18
- 잡담
-
- 이태석도 잘하는 선수는 맞는데
- 15:33
- 조회 51
- 잡담
-
- 어떻게 손흥민은 14 26을 둘다 겪냐
- 15:33
- 조회 30
- 잡담
-
- 낼 오스트리아나 알제리는 비기면 사이좋게 진출하고 우즈벡이랑 가나는 역배여서
- 15:32
- 조회 43
- 잡담
-
- 엄지성 폼 좋고 본선 경기 때도 잘하던데
- 15:32
- 조회 26
- 잡담
-
- 적재적소에 사람 잘쓰는게 리더의 일이라 배웠는데요..
- 15:32
- 조회 26
- 잡담
-
- 손흥민은 ㅅㅈㅎ 존재만으로 상대전술이 바뀌고 라인을 무르게 하는데
- 15:32
- 조회 64
- 잡담
-
- 벤투때 사람들이 황희찬보고 하도 윙백쓰라해서 윙백써보고 모두가 납득했잖아
- 15:32
- 조회 45
- 잡담
-
- 지금 결승하면 제일 화제성 높을 매치가 어디임??
- 15:32
- 조회 53
- 잡담
-
- 손흥민 진짜 억까같다 홍명보랑..
- 15:32
- 조회 112
- 잡담
-
- 이릿업 이리이릿업 (eat it up??) 이런 노래 먼 노랜지 아는 사람 ㅜㅜㅜㅜ
- 15:32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