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다고 봐도 되는 전술 쓰면서 그 전술에 안 맞는 선수들 넣어서 뛰라니까 그렇지 https://theqoo.net/ktalk/425922147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5 그럴 거면 아예 선수들끼리 하라고 다 풀어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