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다 떠나서 저러든가말든가 이겼으면 싸울일도 많네...할것을 이게 다 졌기때문이다ㅜ
- 14:58
- 조회 2
- 잡담
-
- 돌덬인 내가 느끼기엔 케톡에서 선수들 얘기 나왔어도 걍 억까로 돌패는거에 비하면 쨉도안됏음
- 14:58
- 조회 15
- 잡담
-
- 아니 근데 오늘 이란 보고 차이를 못느끼는게 더 이상한거 아니냐......
- 14:58
- 조회 7
- 잡담
-
- 심심해 내굿즈 빨리오면 좋겠다
- 14:58
- 조회 9
- 잡담
-
- 걍 여기서 선수얘기 젤많이나왔을때가 설영우 고소공지때뿐인데
- 14:58
- 조회 60
- 잡담
-
- 아니 상식적으로 생각을 좀 해봐 다른나라 경기 보면서 와 전술이 맞네 홍명보 진짜 개빡치네 이 생각이 먼저 들겠음 전부 저렇게까지 하는데 우린 왜 안뛴거임? 진짜 못하긴한다
- 14:58
- 조회 36
- 잡담
-
- 그냥 농담아니고 식중독이였다고했음 다그래서 그랬구나 이해갈 그런모습이였어
- 14:58
- 조회 30
- 잡담
-
- 월드컵 가장 화제성 없을 상황이 32강만 가는거였음
- 14:58
- 조회 37
- 잡담
-
- 못하는걸 못한다하지 뭐라해
- 14:58
- 조회 21
- 잡담
-
- 원래 축구 뿐만 아니라 스포츠가 의지의지 거리는거 안좋아함
- 14:57
- 조회 71
- 잡담
-
- ㅇㅋㅌ 야구 외극선수?용병? 방출은 시즌 중에만 하는거임?
- 14:57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진짜 여기는 축구방 아니라 알못들 많아 답답한거 알겠는데
- 14:57
- 조회 44
- 잡담
-
- 근데 남초에서도 아들맘 남미새 이정도로 남발하나?
- 14:57
- 조회 128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vs남아공 때 남아공만 봐도
- 14:57
- 조회 20
- 잡담
-
- 웬즈데이 보는데 갑자기 마마무노래 나와서 당황?함
- 14:57
- 조회 30
- 잡담
-
- 경우의수한테 추잡하다고 한거랑 대승하지 말랬는데 대승한 세네갈이 개웃김
- 14:57
- 조회 39
- 잡담
-
- 그럼 잘알들만 있는 축구사이트가면 알아서 선수욕 안할텐데
- 14:57
- 조회 13
- 잡담
-
- 투어스덬들 궁금해 (한진 카페투어)
- 14:57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선수가 전술 이건 좀.. 하고 들이박을수잇어?
- 14:57
- 조회 149
- 잡담
-
- 진짜 스포츠빠면 쉴드 안치지 ㅋㅋ 선수빠니까 쉴드치는거..
- 14:57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