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이름까서 욕한것도 아니고 퉁쳐서 선수들 의지없어 보인다 이러능건 좀 넘어가삼 밖에서 보기엔 충분히 그래보여
잡담 걍 여기서 선수얘기 젤많이나왔을때가 설영우 고소공지때뿐인데
22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누구 이름까서 욕한것도 아니고 퉁쳐서 선수들 의지없어 보인다 이러능건 좀 넘어가삼 밖에서 보기엔 충분히 그래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