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주ㅓ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만만한 여초에서 니들만 알못이라 선수욕하는거야 능지가 그수준인거임 이런식으로 말한게 너무 열받음
- 14:52
- 조회 2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 스킬은 진짜 한결같네
- 14:52
- 조회 3
- 잡담
-
- 뭐 다큐에서도 자리지키라고하는거 다나오고 데이터도 선수들 전체적으로 2명빼고 뛰는게 줄었는데
- 14:52
- 조회 25
- 잡담
-
- 월드컵 노관심이라 빨리 끝났으면
- 14:52
- 조회 15
- 잡담
-
- 우루과이도 그 스쿼드로 못해서 떨어지는마당에
- 14:52
- 조회 6
- 잡담
-
- 우리가 걸려있어서 그렇지 3위룰 자체는 재밌긴 한 것 같음
- 14:52
- 조회 5
- 잡담
-
- 월드컵 만약에 우리나라 탈락해도 화제성 이어질거같음?
- 14:52
- 조회 21
- 잡담
-
- 전부 감독전술탓이면 칭찬도 전부감독한테만 하나요
- 14:52
- 조회 69
- 잡담
-
- 여기서 못알아듣는다고 호통치는 것도 한두번이지
- 14:52
- 조회 33
- 잡담
-
- 걍 빨리 탈락 확정되면 좋겠다 욕 푸지게먹고 얼른 끝나게
- 14:52
- 조회 17
- 잡담
-
- 보다보면 남자가 스포츠로 하는 맨스플레인 그대로 하고있는거 같아서 웃기긴해
- 14:51
- 조회 114
- 잡담
-
- 플과 상관없는데 여초 커뮤도 여혐 진짜 심해 ㅋㅋㅋㅋㅋㅋ
- 14:51
- 조회 66
- 잡담
-
- 남초에서도 욕안하는데 이러는거 개지겨움
- 14:51
- 조회 36
- 잡담
-
- 카카오톡으로 현금 보낼 때 받는 사람이 카뱅 계좌도 없고 카카오페이 등록도 안되어있으면 못 받는거야?
- 14:51
- 조회 9
- 잡담
-
- 이강인 짤로 자꾸 그러는데 실제 데이터상에는 이강인이 걷는 비율 더 높음 그리고 단체로 비율 높아짐
- 14:51
- 조회 81
- 잡담
-
- 축알못입니다 전엔 16강 어케갔던거지 ㅜ
- 14:51
- 조회 17
- 잡담
-
- 걍 선수쌍욕 하는거 아니면 넘기는게 나을듯..
- 14:51
- 조회 22
- 잡담
-
- 열심히 안한거같다.. 이 말도 못 지나치는거면 진지하게
- 14:51
- 조회 72
- 잡담
-
- 신유랑 도훈 맞춰볼사람
- 14:51
- 조회 18
- 잡담
-
- 남의집와서 알못이라고 깽판치고 드러누워봤자
- 14:51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