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보면 결국 남자 스포츠 경기에서 서로 서열질하는 이상한 협회에서 세금 잡아먹으면서 개같은 짓 한건데 여기도 보면 쉴드치네 아니네 하면서 여혐으로 끝나 항상 플이 이상하게 끝나 꼭 팬을 더 패고 그게 아무래도 자기 기분 나쁜 말로 틀린 내용을 반박한다에 흥분해서 이러는듯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꼭 여혐을 하면서 끝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초 여초 비교하거나 아들맘 감성하면서 또 여혐단어 쓰면서 한국 커뮤는 다른 결로 여혐이 전국민 대세 스포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