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뛰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살라 힘내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명보 인터뷰 볼때마다 왜케 열받지
- 14:54
- 조회 0
- 잡담
-
- 빙고판 남은거중에 뭐가 제일 가능성있음??
- 14:54
- 조회 1
- 잡담
-
- 우리나라 축구못해?
- 14:54
- 조회 15
- 잡담
-
- 손흥민이 홍명보 수미상관으로 끝내지 않았음 좋겠다
- 14:54
- 조회 47
- 잡담
-
- 잠잠하던 플에 브라질인 능지라고 호통친게 시작인데 이제 또 양비론
- 14:54
- 조회 29
- 잡담
-
- 트위터 언제부터 남초됐냐 안뛰는거 알티 존나 탔던데
- 14:54
- 조회 31
- 잡담
-
- 걍 어떻게 한쪽만 100의 책임이 있겠어 1%의 비판은 있을수있지않냐 그리고 덬들도 사람임
- 14:54
- 조회 18
- 잡담
-
- 그냥 주제만 다를뿐 평소의 케톡같아서 아무생각없다 ...다들 점심 메뉴좀 골라주고 가~~~~~~~~~~~~~💖
- 14:53
- 조회 21
- 잡담
-
- 난 반쯤 해탈해서 케톡플 웃으면서 보는 중
- 14:53
- 조회 35
- 잡담
-
- 흠 근데
- 14:53
- 조회 47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14:51 ㄹㅇ 여기애들 옐로카드주면 주머니에 보관하는줄 안다고ㅡㅡ
- 14:53
- 조회 101
- 잡담
-
- 너무 다 서있음청년이라 열심히 뛰던 선수들은 그럼 뭐냐 하면 그래서 그게 빅리거인거래
- 14:53
- 조회 40
- 잡담
-
- 홍석천 코르티스 픽 건호 성현이래
- 14:53
- 조회 87
- 잡담
-
- ㅜㅜ 32강 원해… ㅜㅠ 손흥민경기가 남아공으로 마지막인게 시룸
- 14:53
- 조회 14
- 잡담
-
- 축알못들은 축구경기 보고 커뮤에 감상 하나도 말하면 안되나보다
- 14:53
- 조회 20
- 잡담
-
- 아니 싸운게 아니고 걍 일방적으로 호통을 들었다고 아ㅋㅋㅋㅋㅋㅋㅋㅋ
- 14:53
- 조회 28
- 잡담
-
- 남초를 떠나서 트위터에도 서있음청년짤부터 선수들 열심히 안한다 이런거 알티 존나 탔는데 뭐라 못하잖아ㅠㅜ
- 14:53
- 조회 81
- 잡담
-
- 누구 너무 간절해보인다하면 걔만 간절한거 아니라고 싸움거는곳인데
- 14:53
- 조회 67
- 잡담
-
- 32강 못가는게 나음
- 14:53
- 조회 69
- 잡담
-
- 왜 싸우냐니 선수 열심히 안 한것 같다는 소리에 ㅈㄴ 긁혀서 케톡에 욕을 하셨으니까요
- 14:53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