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는것도 빅리거 자질?인지 몰 랐 어 빅리거들이라 뛰는거래 아니면 능력없어서 뛰지도 못하고 걷는구나 오 그럼 다른 나라들은 뛰다 햄스오고 난리던데 다 빅리거였나보지?
잡담 너무 다 서있음청년이라 열심히 뛰던 선수들은 그럼 뭐냐 하면 그래서 그게 빅리거인거래
7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뛰는것도 빅리거 자질?인지 몰 랐 어 빅리거들이라 뛰는거래 아니면 능력없어서 뛰지도 못하고 걷는구나 오 그럼 다른 나라들은 뛰다 햄스오고 난리던데 다 빅리거였나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