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ㅅ 좌표 찍어준 글 봤는데 이해가 안 되는 게 https://theqoo.net/ktalk/425933960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655 아니 그래서 결론은 그룹 나가서 그렇게 소망하던 믹테 내고 솔로로 활동할 수 있게 됐는데 쟤는 뭐가 불만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