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한테 미안하다 우린 다른나라 경기재밌게보는데 걔넨 개노잼경기 봐야됐던거잖아 https://theqoo.net/ktalk/4259089614 무명의 더쿠 | 12:59 | 조회 수 281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