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토 에겐 / 엠비티아이 이런거 ㅈㄴ 관심없고 오히려 불호인데 사회생활하다보면 이만한 스몰토킹 소재가 없음 https://theqoo.net/ktalk/425939383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4 그래서 사실 현실에서는 제일 적극적으로 리액션함ㅅㅂㅋㅋㅋㅋ(제발 이런 영양가없는 얘기나 계속 해스몰토킹하면서 뒷담이나 까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