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떨리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대참사 경기해놓고 무슨 감독이 인터뷰에서 모르겠다 당황스럽다
- 14:22
- 조회 0
- 잡담
-
- 그 전에 누군지 모르지만 외국인 감독 시절에 전술 없어서 아예 선수들끼리 전술 짜서 경기했다던데
- 14:22
- 조회 0
- 잡담
-
- 난 이제 우리나라 32강 아니면 명예아르헨티나인이나 되어야지
- 14:22
- 조회 1
- 잡담
-
- 내일 3개중에서 1개가 그나마
- 14:22
- 조회 5
- 잡담
-
- 난 그냥 다 떠나서 지 커리어 돈 명예 앞으로의 미래 이런거 다 걸려있는데 설렁? 이건 말도안된다고봄...뭔가 걍 복합적으로 문제가 다들 있긴있구나 ㅇㅇ정도
- 14:21
- 조회 25
- 잡담
-
- 아니 다른 경기보니까 우리나라가 열심히 안뛴것만 알겠음
- 14:21
- 조회 19
- 잡담
-
- 근데 토너먼트 확정된 3위팀들 다 갈 만 한 것 같음
- 14:21
- 조회 26
- 잡담
-
- UDTT 우당탕탕 소녀단 'VIPER' MV
- 14:21
- 조회 6
- 스퀘어
-
- 아니 무승부노렸어도 안전하게 한골 넣고 생각했어야지
- 14:21
- 조회 34
- 잡담
-
- 아니 근데 그거랑 별개로 3차전은 동시에하던가 해야할듯
- 14:21
- 조회 36
- 잡담
-
- 우리나라 경기보다 경우의수때문에 타국가 경기 보는게 훨 재밌음
- 14:21
- 조회 8
- 잡담
-
- 전술때매 안뛴거 알겠다고
- 14:21
- 조회 93
- 잡담
-
- 다른나라 경기 재밌다 우승후보가 누구야??
- 14:21
- 조회 17
- 잡담
-
- 노이어가 왜 골대비우고 나왔었겠냐고
- 14:21
- 조회 72
- 잡담
-
- 오늘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누구 공연함?
- 14:21
- 조회 40
- 잡담
-
- 32강 못가면 오늘 좀 잠잠했던거 다시 불타오를듯
- 14:21
- 조회 55
- 잡담
-
- 어차피 32강 가도 남아공전처럼 할거잖아?
- 14:21
- 조회 22
- 잡담
-
- 무라도 캘려는 남의팀 보니 고의패배 소리 나오는거 납득 존나 되네
- 14:21
- 조회 93
- 잡담
-
- 오늘2개채우고 내일 실패할줄
- 14:21
- 조회 39
- 잡담
-
- ㅅㅈㅎ 무승부여도 되는 팀들 경기만 봐도 힘빼네 소리 나오는데
- 14:21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