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개열심히 뜀ㅇㅇ.. 올라갈 만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그룹활동하면서 솔로를 하면 되는거아냐?
- 17:15
- 조회 14
- 잡담
-
- 아니 근데 탈덕했다, 간잽했다 글만쓰면 그게 진짜 되는거임?
- 17:15
- 조회 15
- 잡담
-
- 하투하 데뷔곡 어케 뽑았냐
- 17:15
- 조회 18
- 잡담
-
- 세대 상관없이 몇없는 앓는플도 활동기인 돌들이 대부분이고
- 17:14
- 조회 22
- 잡담
-
- 팬들 얘기하는거 들을수록 아 그룹보다 솔로가 진짜 하고싶은돌이구나
- 17:14
- 조회 18
- 잡담
-
- 근데 걍 이번 ㄹㅇㅈ 활동 팬들은 행복해하고있음ㅜ
- 17:14
- 조회 82
- 잡담
-
- 돌까플 개노잼 앓는 글 좀 써라
- 17:14
- 조회 16
- 잡담
-
- ㅎㅅ글마다 막댓 사수하는 정병은
- 17:14
- 조회 45
- 잡담
-
- 글고 팀 컨셉이 강하면 그걸 지키는것도 멤버들 의무러고 생각함
- 17:14
- 조회 24
- 잡담
-
- 장혁 지마켓 cf 뭐냐
- 17:14
- 조회 12
- 잡담
-
- 걍 그렇게 솔로를 하고싶엇으면 솔로로 데뷔하지그랫어,,,,생각밖에 안나는 댓임
- 17:14
- 조회 15
- 잡담
-
- 뭐가 마음에 안들면 재계약을 안하면 될일이고 해야할건 마무리 해야지..
- 17:14
- 조회 15
- 잡담
-
- 이 여자 모델 누군지 좀 알려주라!!!ㅠㅠ
- 17:14
- 조회 98
- 잡담
-
- 무도에서 이겼다 또 이겼다~ 하는 편 있어??
- 17:14
- 조회 38
- 잡담
-
- 엠카때는 안그러더만 오늘은 왜이리 난리인거임?
- 17:13
- 조회 152
- 잡담
-
- 근데 머 희ㅅ은 행복을 찾앗고 엔ㅎㅇ픈도 6명이 똘똘 뭉쳐서 잘 하더만
- 17:13
- 조회 97
- 잡담
-
- ㅎㅅ 팬들은 마땅히 내줘야할 솔로를 회사가 안내줬다는 입장이니까 말이 안통함
- 17:13
- 조회 61
- 잡담
-
- 믹테 얘기도 존나 질린다ㅋㅋㅋ 다른멤버들은 머 회사가 ㅈㄴ 밀어줘서 타가수랑 콜라보로 음원내고 유튜브에 자작곡 올리냐
- 17:13
- 조회 46
- 잡담
-
- 믹테는 작업하고 나중에라도 내면 그만아니야?
- 17:13
- 조회 10
- 잡담
-
- 믹테 내기가 어려운거야?
- 17:13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