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onair 와씨 들어가는줄
1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5 | 06.25 | 36,84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7,69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35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911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91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46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0469 | onair | 이정도면 16강이다 | 14:03 | 0 |
| 30960468 | onair | 일본 라인에 걸쳐서 노골 된 것도 재밌었는데 | 14:03 | 22 |
| 30960467 | onair | 우리 이란같이 했으면 올라갔을듯...ㅋㅋ | 14:02 | 76 |
| 30960466 | onair | 이란처럼 했어야하는게 정상 아닌가 진짜 | 14:02 | 46 |
| 30960465 | onair | 그래 재밌었다 | 14:02 | 56 |
| 30960464 | 잡담 | 아 축구 시발ㅋㅋㅋㅋ 옵사엿나버 | 14:02 | 77 |
| 30960463 | onair | 아니 도파민 쩐다 | 14:02 | 35 |
| 30960462 | onair | 이란 이집트 비슷한 결끼리 하니까 더 정병 올 경기 | 14:02 | 37 |
| 30960461 | onair | 걍 너네 둘 다 올라가라 ㅈㄴ 재밋넴 | 14:02 | 51 |
| 30960460 | onair | 이란이 우리보다 잘하네 | 14:02 | 27 |
| 30960459 | onair | 아 다들 존나 열심히하네 대한민국처럼 하라고.. https://theqoo.net/ktalk/4259141715 무명의 더쿠 | 14:02 | 조회 수 44 아 ㅡㅡ 4 | 14:02 | 234 |
| 30960458 | onair | ㅅㅂ 전쟁 중인 국가도 올라가는데 2 | 14:02 | 229 |
| 30960457 | onair | 근데 얘네 진짜 경기 재밌게 한다ㅋㅋㅋ | 14:02 | 24 |
| 30960456 | onair | 빙고판때문에 남은경기들 보고있으면서 느낀점 1 | 14:02 | 151 |
| 30960455 | onair | 근데 이게 ㄹㅇ 월드컵이다 저렇게 치열해야 볼맛이 있지 | 14:02 | 15 |
| 30960454 | onair | 업사이드 진짜 발가락 차이였네 | 14:02 | 37 |
| 30960453 | onair | 비기면 우리한테 안좋지? 4 | 14:02 | 299 |
| 30960452 | 잡담 | 축구가 이렇게 웃긴거였구나 1 | 14:02 | 95 |
| 30960451 | onair | 아 근데 무승부인데 이정도 재밌는 경기 간만이네 | 14:02 | 38 |
| 30960450 | onair | 옵사 존나 웃기다 발 각도만 꺾었어도 ㄱㅊ은거임? | 14:02 | 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