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지금 어때 우리팀이길거같아?
94 1
2026.06.27 12:44
94 1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5 06.25 36,8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7,696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2,358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911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91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46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0469 onair 이란이 우리보다 잘하는데 지면 못간다니 14:03 0
30960468 onair 이집트도 골 넣을 마음이 없네 14:03 0
30960467 onair 이정도면 16강이다 14:03 28
30960466 onair 일본 라인에 걸쳐서 노골 된 것도 재밌었는데 14:03 55
30960465 onair 우리 이란같이 했으면 올라갔을듯...ㅋㅋ 14:02 90
30960464 onair 이란처럼 했어야하는게 정상 아닌가 진짜 14:02 54
30960463 onair 그래 재밌었다 14:02 60
30960462 잡담 아 축구 시발ㅋㅋㅋㅋ 옵사엿나버 14:02 80
30960461 onair 아니 도파민 쩐다 14:02 36
30960460 onair 이란 이집트 비슷한 결끼리 하니까 더 정병 올 경기 14:02 38
30960459 onair 걍 너네 둘 다 올라가라 ㅈㄴ 재밋넴 14:02 51
30960458 onair 이란이 우리보다 잘하네 14:02 30
30960457 onair 아 다들 존나 열심히하네 대한민국처럼 하라고.. https://theqoo.net/ktalk/4259141715 무명의 더쿠 | 14:02 | 조회 수 44 아 ㅡㅡ 4 14:02 265
30960456 onair ㅅㅂ 전쟁 중인 국가도 올라가는데 2 14:02 251
30960455 onair 근데 얘네 진짜 경기 재밌게 한다ㅋㅋㅋ 14:02 24
30960454 onair 빙고판때문에 남은경기들 보고있으면서 느낀점 1 14:02 157
30960453 onair 근데 이게 ㄹㅇ 월드컵이다 저렇게 치열해야 볼맛이 있지 14:02 15
30960452 onair 업사이드 진짜 발가락 차이였네 14:02 39
30960451 onair 비기면 우리한테 안좋지? 4 14:02 317
30960450 잡담 축구가 이렇게 웃긴거였구나 1 14:02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