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ㄹㅇ ㅌㅌ한거 신기하긴함
- 17:30
- 조회 1
- 잡담
-
- 채원이 붐팔라 인트로 해줌
- 17:30
- 조회 33
- 잡담
-
- 14. 무명의 더쿠 = 2덬 희승은 엔하이픈의 7분의 1만 잘되도 나간게 이득임 왜냐면 엔하이픈때는 못했던 작곡작사를 이제는 하니까 (그리고 희승은 n인분 이상하는데 엔하이픈은 정산 7분의 1로 나눠야함)
- 17:30
- 조회 65
- 잡담
-
- ㅇㅎㅇㅍ 외퀴들은 ㅎㅅ 응원기조야?
- 17:30
- 조회 27
- 잡담
-
- 갑자기 돌팬들 너무 불쌍해진다 ㅋㅋ 돈은 돈대로 써 스밍 투표 노동까지 해 근데 거기다 1위 못시켜줬다고 돌한테 미안해함
- 17:30
- 조회 15
- 잡담
-
- ㅎㅅ 솔로 5세대에 대입해봐 미친짓임
- 17:30
- 조회 62
- 잡담
-
- 근데 무대보니까 나가길 잘한 것 같음
- 17:29
- 조회 44
- 잡담
-
- 탈퇴 이후 그룹컴백 시기를 떠올려보자.....지금에서야 기억해봐도 개조오옺같았다
- 17:29
- 조회 28
- 잡담
-
- 애초에 그룹기반으로 솔로하는거랑 탈퇴하고 솔로 내는거 존나 다른데
- 17:29
- 조회 38
- 잡담
-
- 프랑스 버스기사 더워서 기절해서
- 17:29
- 조회 108
- 잡담
-
- 하자마자 를 하자말자라고 쓰는거 밈이야?
- 17:29
- 조회 146
- 잡담
-
- 생리 개피곤하다
- 17:28
- 조회 13
- 잡담
-
- 카페 있다보면 재밌는거 많네
- 17:28
- 조회 100
- 잡담
-
- 희승 그룹활동당시 5년간 작업물: 솔로곡(팬송)1개/작곡참여 1곡/유튜브에 올린 벨소리 1 커버곡 2
- 17:28
- 조회 131
- 잡담
-
- 홍명보는 ㅅㅎㅁ 왤케 싫어하는거립?
- 17:28
- 조회 127
- 잡담
-
- 근데 저렇게 대단하신 분이 왜 팀에는 들어갔었대?
- 17:28
- 조회 107
- 잡담
-
- 유튜브에 올릴 퀄리티가 아니다< 이거 이미 유튜브로 자작곡 발매한 멤버 있어서 그런듯
- 17:28
- 조회 95
- 잡담
-
- 생리 시작하는 날 몸무게 늘어?
- 17:28
- 조회 54
- 잡담
-
- 걍 굳이 더쿠에서 자표수준으로 막댓사수하면서까지 어쩔수없이 탈퇴할수밖에 없었다는 피해자롤? 까지 가져가려고 하지만 않아도 좀 ㄱㅊ을듯..
- 17:28
- 조회 45
- 잡담
-
- 아 나는 지금주어 탈퇴멤팬이 멤버들하고 탈퇴멤은 잘지낼듯 이러는것도 너무 뻔뻔한 거 같음
- 17:27
- 조회 1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