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는 지금주어 탈퇴멤팬이 멤버들하고 탈퇴멤은 잘지낼듯 이러는것도 너무 뻔뻔한 거 같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54
탈퇴때문에 그룹 얼마나 뒤숭숭해졌는지 알면서 뇌피셜로 탈퇴멤 쉴드치느라 지금은 언금이라 그렇고 뒤에서 잘지내는데 뭐가 문제? 이러는거 빡치는데ㅋㅋㅋㅋㅋ
탈퇴때문에 그룹 얼마나 뒤숭숭해졌는지 알면서 뇌피셜로 탈퇴멤 쉴드치느라 지금은 언금이라 그렇고 뒤에서 잘지내는데 뭐가 문제? 이러는거 빡치는데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