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내돌 컴백했는데 완전 묻히는ㅠㅠㅋㅋ
역대급으로 좋은데 에효ㅠㅠ 아쉽다
그래도 한번 더 컴백할꺼 같으니 확 주목받으면 좋겠다
음방갯수도 줄어서 속상한데 다른 컨텐츠라도 더 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