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마냥 축알못 대중이라고 하기에는 멕시코전은 졌잘싸 분위기였다
- 15:02
- 조회 0
- 잡담
-
- 의지 소리 듣기 싫으면 졌잘싸라도 했어야.. 난 후반에도 서있음청년 나오는거 보고
- 15:02
- 조회 6
- 잡담
-
- 내 모든트윗에 맘찍해주던 구독깅 계폭한거 슬프다
- 15:02
- 조회 12
- 잡담
-
- 쉴드는 아니고 내가 만약에 선수였음 저렇게 좌표찍는거 보고
- 15:02
- 조회 25
- 잡담
-
- ㄱㄴㄲ 지금이상황이 경우의수때문에 다른나라 경기까지 챙겨보다가 빨간약 먹은거임?
- 15:02
- 조회 31
- 잡담
-
- 축협 ㅈㄴ 썩어가지고 행정 뜻 있던 선출도 행정을 잘 못함
- 15:02
- 조회 9
- 잡담
-
- 여기서 16가는화제성>>32강탈락하는화제성(n)>>>>>>32강진출하는 화제성이라그랬는데
- 15:02
- 조회 24
- 잡담
-
- 멕시코전 아무도 욕 안하는거보면 모르나
- 15:02
- 조회 24
- 잡담
-
- 축알못 이해가 안 가는데 공격수가 있을 거 아냐 공격수한테 지 자리에 있으라
- 15:02
- 조회 18
- 잡담
-
- 징거버거 싸이버거보다 담백하네
- 15:02
- 조회 19
- 잡담
-
- 동네 공원에 게이트볼 하시는 어르신들이 더 많이 움직임
- 15:02
- 조회 24
- 잡담
-
- 여초만이라도 여혐단어 그만 좀 썼음 좋겠음
- 15:01
- 조회 80
- 잡담
-
- 걍 지금 플은 왜 열심히 안뛰냐 이걸 스루 못해서 왔다는게 ㅅㅂ
- 15:01
- 조회 45
- 잡담
-
- 축방도 아니고 케톸에서 존나 꾸짓을 갈!! 하는것도 별로임
- 15:01
- 조회 23
- 잡담
-
- 월드컵보면서 아들맘소리가 왜나오나 했더니
- 15:01
- 조회 69
- 잡담
-
- 솔직히 조기축구회가 저거보다 열심히 뛸듯..
- 15:01
- 조회 29
- 잡담
-
- 감독은 인터뷰도 그지같이해 축협은 아무것도 안해ㅋㅋㅋㅋㅋ
- 15:01
- 조회 26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가 젤 안뛰는거 같은데 모든팀중에 우리나라 전술만 이런거임?
- 15:01
- 조회 115
- 잡담
-
- 그냥 협회까지 싹 다 문제라 뭐가 문제다! 이럴수가없는거 같아
- 15:01
- 조회 8
- 잡담
-
- 타지역으로 배민 포징주문 가는건데 주소 걍 아무렇게나 적어도 ㄱㅊ겠지??
- 15:01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