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곳도 선수 의지 있었냐 이러고 있는데 케톸이 최후의 방어선도 아니고 여기서만 전술이야!!!!!하고 있으니
잡담 축방도 아니고 케톸에서 존나 꾸짓을 갈!! 하는것도 별로임
2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른곳도 선수 의지 있었냐 이러고 있는데 케톸이 최후의 방어선도 아니고 여기서만 전술이야!!!!!하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