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한국행 비행기 타 ㅅㅂ 하고 있었는데 핫게 이강인 사진 보고 올라갔으면 싶어졌어.... https://theqoo.net/ktalk/4259024355 무명의 더쿠 | 11:38 | 조회 수 42 지난 경기가 마지막이면 선수들한테 너무 큰 상처가 될거같아서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