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제 다 됐고 홍명보 청문회나 불렀으면
- 14:22
- 조회 0
- 잡담
-
- 옌스 움직임 활발하니까 그제서야 홍명보 일어나서 뭐라뭐라하고
- 14:22
- 조회 2
- 잡담
-
- 근데 민경 편집자님 딱 봐도 학력 좋아보였음
- 14:22
- 조회 12
- 잡담
-
- 이렇게까지 경우의수가 안들어맞을수있나
- 14:22
- 조회 9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ok는 결과보고 이정도면 대승이야? 물어볼법도 했을텐데
- 14:22
- 조회 34
- 잡담
-
- 우리 이제 가능성 어떻게 됨?
- 14:22
- 조회 17
- 잡담
-
- 수비할때도 그닥 안열심히하던데
- 14:22
- 조회 27
- 잡담
-
- 당장 우루과이가 감독이랑 사이 존나 안좋은데 존나 열심히 뛰었어요
- 14:22
- 조회 45
- 잡담
-
- 인터뷰 봐도 경우의 수 3개 안되겠어? 이런 생각한 것 같음
- 14:22
- 조회 54
- 잡담
-
- 근데 어떻게 안뛰는게 전술임?
- 14:22
- 조회 29
- 잡담
-
- 브라질사람들이 아르헨티나 싫어하길래 응원하려고
- 14:22
- 조회 27
- 잡담
-
- 진심 남아공전은 내가 수년간 본 축구중 가장 쫄보축구였음
- 14:22
- 조회 39
- 잡담
-
- 트위터 탐라 뒤죽박죽인거 거지같아
- 14:22
- 조회 27
- 잡담
-
- 이정도면 걍 하늘에서 점지해주는거임
- 14:22
- 조회 34
- 잡담
-
- 냉정하게 해외에선 일부러 3위 노린거 아니냔 말까지 나오는데 열심히 뛰엇단 게 쉴드고 억빠지
- 14:22
- 조회 137
- 잡담
-
- 솔직히 축구는 우리나라 정신력 때문에 끌조 주면 안됨ㅇㅇ존나 잘하는 나라랑 붙어서 이게 될까..?해야 됨
- 14:22
- 조회 20
- 잡담
-
- 왤케웃기지 열심히안뛰엇다고 생각하는게 브라질사람같대 그럼 남아공전 본 99.9퍼센트의 전세계사람들 다 브라질인됨
- 14:22
- 조회 25
- 잡담
-
- 대참사 경기해놓고 무슨 감독이 인터뷰에서 모르겠다 당황스럽다
- 14:22
- 조회 50
- 잡담
-
- 그 전에 누군지 모르지만 외국인 감독 시절에 전술 없어서 아예 선수들끼리 전술 짜서 경기했다던데
- 14:22
- 조회 21
- 잡담
-
- 난 이제 우리나라 32강 아니면 명예아르헨티나인이나 되어야지
- 14:22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