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개노잼 참사 경기가 마지막 경기라는게 믿기지않아... 이러고 4년을 기다려야된다거..? 32강가도 홍 경질이면 32강 보고싶어 ㅅㅂ ㅜ 올라가면 그래도 서있음청년 선수는 없겠지...
잡담 난 걍 나를 위해서 32강 갔으면 좋갰음
4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런 개노잼 참사 경기가 마지막 경기라는게 믿기지않아... 이러고 4년을 기다려야된다거..? 32강가도 홍 경질이면 32강 보고싶어 ㅅㅂ ㅜ 올라가면 그래도 서있음청년 선수는 없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