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잡담 카보베 만약 아르헨 이기면 개큰이변 아니냐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5 | 06.25 | 36,84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7,69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35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911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91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46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0454 | onair | 근데 이게 ㄹㅇ 월드컵이다 저렇게 치열해야 볼맛이 있지 | 14:02 | 0 |
| 30960453 | onair | 업사이드 진짜 발가락 차이였네 | 14:02 | 0 |
| 30960452 | onair | 비기면 우리한테 안좋지? | 14:02 | 8 |
| 30960451 | 잡담 | 축구가 이렇게 웃긴거였구나 | 14:02 | 45 |
| 30960450 | onair | 아 근데 무승부인데 이정도 재밌는 경기 간만이네 | 14:02 | 24 |
| 30960449 | onair | 옵사 존나 웃기다 발 각도만 꺾었어도 ㄱㅊ은거임? | 14:02 | 35 |
| 30960448 | 잡담 | 언더커버셰프 보는데 정지선 불고기 어떡해ㅠㅋㅋㅋㅋ | 14:02 | 19 |
| 30960447 | onair | 그냥 한국은 탈락하고 전세계인은 꿀잼 경기를 즐겨야한다 | 14:02 | 45 |
| 30960446 | onair | 역대급 경기네 | 14:02 | 36 |
| 30960445 | onair | 아니 진심 우리나라 너무 못해서 32강 가는것도 양심찔리는 수준임 1 | 14:02 | 47 |
| 30960444 | onair | 으아아악 경기 진짜 미쳣다 | 14:02 | 13 |
| 30960443 | onair | 야씨 이런게경기지 ㅠ | 14:02 | 36 |
| 30960442 | onair | 끝난거아냐? 추가시간 오바된거 아닌가 3 | 14:02 | 79 |
| 30960441 | onair | 아 다들 존나 열심히하네 대한민국처럼 하라고.. 4 | 14:02 | 163 |
| 30960440 | onair | 걍 누구든 한 골 더 넣었음 좋겠다 | 14:02 | 12 |
| 30960439 | onair | 오늘경기 서로 골대만 몇번째야 | 14:02 | 9 |
| 30960438 | onair | 시감몇분남으므 | 14:02 | 28 |
| 30960437 | onair | 경우의 수 때문에 젭티랑 케사는 다른나라 경기는 생각보다 더 봐서 의외의 버프도 받네ㅋㅋㅋ | 14:02 | 68 |
| 30960436 | onair | 이집트공격 기회도 안가네.... | 14:02 | 49 |
| 30960435 | onair | 아니 근데 이란이 잘하네 계속 이집트 골대에서만 머무네ㅋㅋㅋ | 14:02 | 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