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벤투가 한국이 약한 중원쪽 전략을 잘 짜줌 사실 그 때보다 지금이 스쿼드는 더 좋아
- 14:44
- 조회 2
- 잡담
-
- 경기보고 안뛴건 맞아보인다는 글도 못참아서 케톡만 선수욕 한다고 광역저격질
- 14:44
- 조회 6
- 잡담
-
- 요즘은 기획력과 자본이 뜨는거의 대부분이라 못뜬 돌한테 돌탓 안하는것처럼 축구도 그렇다
- 14:44
- 조회 1
- 잡담
-
- 선수들 너무 대충뛰는거처럼 보이니까 그게 전술인거같단소리가 나온거아님?
- 14:44
- 조회 8
- 잡담
-
- 다떠나서 무슨 여기있는 애들을 알못 병신 취급하니까 존나 빡치는거지....다른데도 다 똑같은 소리 하고 있어 대한민국뿐만 아니고 전세계가 다요
- 14:44
- 조회 3
- 잡담
-
- ㅎ 선수 욕도 얼마 안했고 선수 욕 왜하냐고 지랄도 얼마 안했는데
- 14:44
- 조회 13
- 잡담
-
- 아까전에 초반플에서 선수 언급하는 곳은 케톡밖에 없다며..ㅋㅋ 남초도 선수얘기는 1나도 안나온다며
- 14:44
- 조회 13
- 잡담
-
- 다른 여초도 그냥 당일날 다 같이 조롱하고 그게 끝임...
- 14:44
- 조회 26
- 잡담
-
- 여기 전부 서치충들인데 "케톡만 이래!!!"하면서 우기면 단 줄 아나
- 14:44
- 조회 10
- 잡담
-
- 화력인지 뭔지 모르겠고 케톡에서 몇일째 축구땜에 싸우는건 질림..
- 14:44
- 조회 11
- 잡담
-
- 아 진짜 선수아들맘 많다고 느껴짐
- 14:44
- 조회 31
- 잡담
-
- 근데 진짜 그 경기는 단체 장염 걸린것 같았음
- 14:43
- 조회 29
- 잡담
-
- 걍 쇼츠하나만 봐도 케톡만 선수깐다는건 날조그자체임ㅋㅋㅋ 선수까는데 미친 카테 만들려고 날조질하는거 진짜 거북하다
- 14:43
- 조회 14
- 잡담
-
- 그냥 서로 쓸데없는 걸로 개싸움한다
- 14:43
- 조회 23
- 잡담
-
- 케톸만 이런다 이거 공지위반 아님? 다른 곳은 안그런데 여기만 그런다..이거
- 14:43
- 조회 11
- 잡담
-
- 케톡 쓰레기장 맞긴한데 왜곡도 존나심해 어젠가 누가 공항에서 이러다 선수단 귀국하면 계란맞는거 아니냐 하는글에 그러든가 댓 썼다고 케톡은 선수들에게 계란던지는거 권장하는 미친ㅅㄲ취급하고
- 14:43
- 조회 31
- 잡담
-
- 근데 진지하게 벌써 월드컵 ㅈㄴ 즐겼음
- 14:43
- 조회 30
- 잡담
-
- 32강 떨어지고 해외파 선수들도 싹 다같이 들어올라나
- 14:43
- 조회 17
- 잡담
-
- 누구만 뛰고 나머지 뭐함? 실제로 나머지가 뛰긴 더 뜀 그 장면이 튀었고 전술 개구림의 결과로 단체로 더 안뜀
- 14:43
- 조회 25
- 잡담
-
- 너네 킹우의수로 32강 갔으면좋겠냐?
- 14:43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