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또래랑 좀 사겨 그게 어렵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ㅈㄴ 통제지림 감독욕도 알아서들 하고 있으니까
- 14:35
- 조회 0
- 잡담
-
- 축구가 감독놀음 맞는데 국대는 선수들 개개인 기량도 중요한건데
- 14:35
- 조회 7
- 잡담
-
- 선수욕이 뭐임 개못한다 의지없다 이걸말하는거?
- 14:35
- 조회 6
- 잡담
-
- 다른나라 이악물고뛰는거보니깐 선수들도 비교된다정돈데
- 14:35
- 조회 2
- 잡담
-
- 명보야 짐싸자
- 14:35
- 조회 1
- 잡담
-
- 도서전에서 산것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거 소개해주께~~
- 14:35
- 조회 16
- 잡담
-
- 감독탓 충분히 많은데
- 14:35
- 조회 20
- 잡담
-
- 솔직히 한번 실패한감독을 국대감독으로 왜씀
- 14:35
- 조회 11
- 잡담
-
- 90분 내내 무지성으로 뛰라는 게 아님 누가봐도 뛰어야할 때 안 뛰는 건 ㄹㅇ 이상한 게 맞음
- 14:35
- 조회 12
- 잡담
-
- 아니 그럼 통제충짓하지말고 에펨코리아 가시면 될듯
- 14:35
- 조회 19
- 잡담
-
- 미안한데 남초나 다음여초가서 ^열심갈리하는 애들 지능 낮은 브라질인같아^라고 해봐 그럼 여기보다 플 더 탈듯
- 14:35
- 조회 29
- 잡담
-
- 아니 경기를 저렇게 했는데 선수들이 좋은 얘기만 듣길 바라는건 좀 노양심아님?
- 14:35
- 조회 36
- 잡담
-
- 난 걍 안 바뀔거 같은거에 화내는거 손해라 생각하는편인데
- 14:34
- 조회 19
- 잡담
-
- 케톸도 대부분 홍명보 욕이고 누가 선수탓 글 하나올리면 선수탓하지마라 왜 하지말라하냐로 몇시간 존나 싸움
- 14:34
- 조회 27
- 잡담
-
- 케톸도 대부분 홍명보 욕이고 누가 선수탓 글 하나올리면 선수탓하지마라 왜 하지말라하냐로 몇시간 존나 싸움
- 14:34
- 조회 6
- 잡담
-
- 근데 오늘 이란 보고 진짜 느꼈음... 진짜 절박하게 뛰는 느낌
- 14:34
- 조회 10
- 잡담
-
- 케톡이 선수 이야기 제일 많이 나오는 것도 맞고 다른 데는 선수에게 안뛰었다고 해도 뭐라고 안하는 게 맞고 감독 욕 지분이 99로 제일 큰것도 맞음
- 14:34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선수 못한다 이런말이 욕이야??
- 14:34
- 조회 23
- 잡담
-
- 선수욕 무ㅓ 얼마나 했다곸ㅋㅋ
- 14:34
- 조회 126
- 잡담
-
- 케톡만 그래 이럴거면 딴데를 가라..
- 14:34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