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톸도 대부분 홍명보 욕이고 누가 선수탓 글 하나올리면 선수탓하지마라 왜 하지말라하냐로 몇시간 존나 싸움 https://theqoo.net/ktalk/4259172153 무명의 더쿠 | 14:34 | 조회 수 54 이건 선수탓하는 거는 자연스럽게 빠지고 케톸특유의 내말맞다 자존심 게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