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저 정도는 아니지만 나이차이 많은 연애 하는데 슨스에 글 올릴때마다 나이차이 강조하면서 자랑하는거 길티임 ㅅㅂ
잡담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애or결혼 하는 사람들은 또래들이 자길 부러워할거라는 자의식과잉까지 미침
3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인 저 정도는 아니지만 나이차이 많은 연애 하는데 슨스에 글 올릴때마다 나이차이 강조하면서 자랑하는거 길티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