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가 국축하고 연 없던 김판곤 축협 행정에 데리고 온 사람이고 그 김판곤이 벤투를 찾아서 데리고 온 거임....ㄹㅇ 홍명보 개싫은데 행정 실력 하나만큼은 인정해서 걍 본인을 위해서라도 다 그만두시고 축협 행정만 했으면 좋겠음 이번에 욕심냈다가 개판난거 본인도 멘탈 터져가면서 깨달았을거 아니냐고 걍 본인 분수 파악하시고 행정만 했음 좋겠음
잡담 난 걍 명보 이참에 다 그만두고 행정했으면 좋겠음....명보가 행정은 진짜 잘하거든
694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