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남자랑 연애에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아이돌이야기는 안해서 내가 대화낄자리가없어짐,...요즘 만나면 연애이야기하고 덕질에는 잊혀져가서이 덕메들 그만 만나는게 맞는건가,,,,느낄때가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