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ㅋㅋㅋㅋㅠㅠ 오늘 만난 같돌덕들한테 개빠순이 인정받음,,,,아니 저 그래도 최근엔
무명의 더쿠
|
02:23 |
조회 수 41
휴덕햇엇다고요 라고 해도
생각해보면 걍 내돌 비활동기엿고..
2주 공방 한번 빼고 올출 대축도 갈수잇는거
당일치기로 지방갓다와서 바로 출근하고
팬싸 영통대면 합쳐 n번
전투 올콘 2년.....내년에는 좀 줄여봐야지 어엉...
생각해보면 걍 내돌 비활동기엿고..
2주 공방 한번 빼고 올출 대축도 갈수잇는거
당일치기로 지방갓다와서 바로 출근하고
팬싸 영통대면 합쳐 n번
전투 올콘 2년.....내년에는 좀 줄여봐야지 어엉...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