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덕햇엇다고요 라고 해도생각해보면 걍 내돌 비활동기엿고..2주 공방 한번 빼고 올출 대축도 갈수잇는거당일치기로 지방갓다와서 바로 출근하고팬싸 영통대면 합쳐 n번 전투 올콘 2년.....내년에는 좀 줄여봐야지 어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