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에서 생일달인 멤버 맞춰주는거
6월에 A멤버가 생일이면 6월에 A사진
한 10년전에는 내돌한정이라도 맞춰주는게 국룰이였는데
어느순간부터 안 맞춰주더라..
독방에도 이거 좋았다고 해도 댓글도 안 달림ㅜㅋㅋㅋ
물론 생일이 몰려있는 돌들은 해당 안 되긴함..미안
6월에 A멤버가 생일이면 6월에 A사진
한 10년전에는 내돌한정이라도 맞춰주는게 국룰이였는데
어느순간부터 안 맞춰주더라..
독방에도 이거 좋았다고 해도 댓글도 안 달림ㅜㅋㅋㅋ
물론 생일이 몰려있는 돌들은 해당 안 되긴함..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