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는 뭐 그냥 연봉이 짜고
기자가 알 사람은 알건데....방송사 기자 아니면 생각보다 연봉이 별로야.
근데 문과 기준 사람들 인식이 진짜 좋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는 직업이기도 해서....돈은 못받지만 대우는 좋음..ㅠㅠ
출판사는 뭐 그냥 연봉이 짜고
기자가 알 사람은 알건데....방송사 기자 아니면 생각보다 연봉이 별로야.
근데 문과 기준 사람들 인식이 진짜 좋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는 직업이기도 해서....돈은 못받지만 대우는 좋음..ㅠㅠ